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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아트리스 ‘헬시 에이징 종합 케어 키트’ 후원
  • 김세영 기자
  • 등록 2020-11-19 11:05:29
  • 수정 2020-11-19 11:10: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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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코로나19 여파 속, 저소득 어르신들 ‘건강 관리’ 위해


비아트리스(Viatris™) 그룹의 국내 자회사인 한국화이자업존㈜(대표 이혜영)은 19일 ‘헬시 에이징 캠페인’ 일환으로 저소득 어르신들에게 ‘헬시 에이징 종합 케어 키트’를 후원한다고 밝혔다.


‘헬시 에이징 캠페인’은 저소득 어르신들의 건강 증진을 후원하는 사회공헌활동으로, 지난 2016년부터 한국헬프에이지와의 공동 캠페인을 통해 전국의 저소득 노인참여 나눔터의 다양한 신체적 정서적 건강증진 프로그램을 매년 지원하고 있다.


올초 코로나19로 외부 나눔터 활동이 재개되지 못한 상황에서 저소득 어르신들의 균형 잡힌 영양소 공급과 건강한 식습관 관리를 위해 ‘헬시 에이징 식품 키트’를 후원한 바 있다. 


이와 함께 하반기에 지속되는 코로나19 여파에 어르신들의 신체적, 정서적 건강 관리 확대 차원에서 ‘헬시 에이징 종합 케어 키트’를 한국헬프에이지의 주요 노인참여 나눔터(서울, 경기, 인천, 대구, 부산) 소속 어르신 320여 명에게 11월 말까지 순차 전달할 예정이다.


후원 물품은 식품 키트, 체조북 및 감염 예방 용품, 정서 활동 지원 키트 등으로 구성되며 한국화이자업존(비아트리스 그룹의 국내 자회사) 임직원의 응원 메시지와 사진도 어르신들에게 전달된다.


한편 화이자의 업존(Upjohn) 사업 부문과 마일란(Mylan) 기업과의 합병을 통해 비아트리스 그룹이 지난 11월 16일 공식 출범했다. 한국화이자업존㈜은 화이자 그룹에서 비아트리스 그룹 소속으로 변경된다. 국내 법인명은 추후 결정되어 국내법 절차에 따라 변경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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